현가장치

  • 볼 조인트
  • 크로스 엑시스 볼 조인트
  • 스테빌라이저 링크
  • 컨트롤 암
  • ::대동:: DAEDONG
  • 볼 조인트

    Ball joint

    너클과 컨트롤 암을 연결하는 부품으로 자동차 휠의 현가와 조향 기능이
   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윤활 및 지지 역할

  • ::대동:: DAEDONG
  • 크로스 엑시스 볼 조인트

    Cross Axis Ball joint

    각종 링크류에 레버 부쉬 대응으로 장착되어 횡강성을 높임으로서 현가장치
    배열의 변화를 최소화 시켜 승차감 향상을 유도

  • ::대동:: DAEDONG
  • 스테빌라이저 링크

    Stabillizer Link

    차량의 좌우 진동을 막아 수평을 유지하는 장치로 독립 현가식에 사용되고
    토션바라고도 하며 하체 서스펜션의 좌우 휠 트러블의 편차를 막기 위함으로
    궁극적으로 주행 성능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롤링 최소화시키는 역할

  • ::대동:: DAEDONG
  • 컨트롤 암

    Control Arm

    자동차 휠이 정확하게 정렬되도록 지지하고 자동차 휠의 상하 움직임이
    가능하며, 4링크식 서스펜션을 구성하는 부품의 한 가지로 액슬 상하를
    끼우는 것처럼 어퍼 컨트롤 암과 로워 컨트롤 암 등 2개의 암으로 휠의
    움직임을 컨트롤 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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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너클과 컨트롤 암을 연결하는 부품으로 자동차 휠의 현가와 조향 기능이
   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윤활 및 지지 역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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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각종 링크류에 레버 부쉬 대응으로 장착되어 횡강성을 높임으로서 현가장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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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차량의 좌우 진동을 막아 수평을 유지하는 장치로 독립 현가식에 사용되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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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궁극적으로 주행 성능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롤링 최소화시키는 역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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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가능하며, 4링크식 서스펜션을 구성하는 부품의 한 가지로 액슬 상하를
    끼우는 것처럼 어퍼 컨트롤 암과 로워 컨트롤 암 등 2개의 암으로 휠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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